스타필드 안성, 10월 7일 문 연다

트레이더스는 이달 25일 개점..분산 개점으로 혼산 방지
스타필드 안성 조감도. 사진ㅣ신세계프라퍼티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이 오는 10월 7일 문을 엽니다.

7일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회사는 정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동참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을 위해 스타필드 안성 개점을 추석 연휴 이후인 오는 10월 7일로 확정했습니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은 연면적 24만㎡, 동시주차 5000대 규모 대형 복합쇼핑몰입니다.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부터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 카페 등 F&B시설은 물론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까지 입점 매장이 300여개에 달합니다.

가족 단위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체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스타필드 대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와 지역 최초 MX관·키즈관을 제공하는 메가박스 등이 입점했습니다. 63M 전망타워에는 카페가 운영되며, 실내 광장은 테라스 좌석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스타필드 안성점은 하남, 코엑스몰, 고양에 이어 3년 만에 선보이는 점포입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당초 추석 연휴 이전에 안성점 개점을 검토했지만, 고객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판단해 추석 연휴 이후 개점키로 최종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스타필드 안성에 입점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달 25일에 먼저 선보입니다. 트레이더스 분산 개점을 통해 추석 연휴를 앞둔 고객들의 추석 준비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개점 당일 혼잡도 완화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안성이 지역민의 인프라 확충에 기여하는 경기남부 최대 쇼핑 테마파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핵심상권은 30분이내에 위치한 천안, 용인, 오산, 아산시까지 보고 있습니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이사는 “스타필드 안성은 지역민에게 쇼핑은 물론 문화, 힐링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노력 역시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동참하고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그랜드 오픈을 추석 연휴 이후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스타필드 안성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스타필드 안성 상생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원자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