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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이·달·먹’ 공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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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7, 2020, 17:09:45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이·달·먹’ 공개

 

 

이번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상가 3만원 상당 롯데푸드 제품들을 월 9900원 구독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매월 택배를 통해 그달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차 구독 서비스는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총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콘셉트 제품이 배송되는데요. 주요 제품에는 ▲액터 액티브 1통 ▲쾌변 생유산균 10포 ▲셰이크 통 등입니다.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 ▲이탈리아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됩니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며, 이용료는 월 9900원,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제품은 9월부터 11월까지 넷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됩니다.

 

◇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특징입니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스코빌지수는 2000SHU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SHU) 절반 수준이며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 낮습니다.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됐으며 가격은 1600원입니다.

 

◇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 리뉴얼 출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매콤한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뒤 숙성시킨 국내산 통닭가슴살 패티와 양상추, 피클 등이 들어간 버거입니다.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BLT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가 추가돼 더욱 풍성한 맛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3900원·세트 4900원,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4900원·세트 5900원입니다. 해당 제품들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AP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 출시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입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루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오는 8일 오후 7시 11번가 라이브방송에서 첫 공개되며, 쿠팡·네이버 등 온라인 선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일동후디스,`’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출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파우치(봉지) 형태로 출시돼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있습니다. 이번 제품에는 소화가 잘되는 모유에 가까운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들어갔습니다. 여기에 검은콩을 담아 영양을 추가했습니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250mg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와 칼슘 흡수,비타민 D 등 비타민 12종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마그네슘, 근육을 이루는 철분까지 하루 1~2포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해 장 건강과 함께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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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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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2025.11.05 12:25: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우리가 영속하기 위해서는 경쟁우위를 가지고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최근 경기도 파주에서 갖은 타운홀 미팅 ‘CEO 온에어’에서 3분기 경영 실적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공유하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정 사장은 3분기 4310억원의 영업이익 달성 성과에 대해 “연간 흑자 가능성이 높아졌고, 특히 품질과 안전, 원가혁신, 고객만족도 상승 등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있었다”며 구성원을 격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영속하는 LG디스플레이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정 사장은 중세 시대 적의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성 외곽에 설계했던 연못인 ‘해자(垓子)’를 언급하며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고 역설했습니다. 정 사장이 제시한 LG디스플레이만의 해자는 ‘T·C·Q·D·R’입니다. 이는 ▲T(Technology, 기술 리더십) ▲C(Cost, 수익 구조) ▲Q(Quality, 품질) ▲D(Delivery, 공급 안정성) ▲R(Relationship, 고객 파트너십)을 의미합니다. 정 사장은 “Q·D·R은 기업의 기본 소양으로, 세 가지를 토대로 T와 C에서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에 대해 “시장을 압도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을 키워 ‘기술 1등 LGD’가 되어야 한다”며 “CTO, 사업부, 생산, 품질 등 전사가 원팀으로 힘을 모으고, AX(AI 전환)를 가속화해 압도적인 기술 완성도를 갖춰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는 원가 경쟁력을 통한 안정적 수익성 확보이자 기업 생존의 필수 조건이라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각으로 원가 개선에 도전하고, 우수 사례는 빠르게 확산해 많은 부분에 적용돼야 한다”고 독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끝으로 “시장은 지금도 혁신 변화 중이기 때문에 현상유지는 곧 퇴보이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치열하게 남들보다 두 배 빠르게 달려 가자”며 “오늘의 성과에 머물지 말고 ‘LG디스플레이의 경쟁우위는 내가 만든다’는 마음으로 혁신과 변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CEO 온에어’는 온라인으로 국내 전 사업장(파주, 구미, 마곡, 여의도)을 포함,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사업장까지 실시간 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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