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자동차 마니아 위한 ‘오토클럽’ 멤버십 운영

자동차 용품 전 품목 할인 혜택·관련 정보 제공
‘방문 정비 서비스’도 선봬..점검·소모품 교환 지원
모델들이 1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자동차 용품과 오토클럽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진ㅣ홈플러스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홈플러스가 자동차 마니아들을 사로잡기 위해 전용 멤버십 서비스 ‘홈플러스 오토클럽’을 선보입니다.

1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오토클럽은 홈플러스에서 자동차용품을 자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동차 관련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특히 이번 멤버십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며 멤버십 회원을 대상 자동차 용품 특별 할인과 자동차 관리를 돕기 위해 ‘구독형 방문 정비 서비스’를 함께 선보입니다.

오토클럽 회원은 오는 11월 4일까지 홈플러스 자동차용품을 2만원 이상을 행사 카드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을 지원받습니다. 또 홈플러스는 다음달 7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82개 매장에 입점한 경정비 전문 브랜드 ‘오토오아시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차량유지관리 전문기업 카일이삼제스퍼와 손잡고 ‘구독형 방문 정비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오토클럽을 통해 이용료 월 1만 6000~4만 2000원를 지불하면 담당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주요 항목에는 차량 고장진단, 워셔액·와이퍼·에어컨 필터 등 소모품 교환, 엔진오일 교체 등입니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는 오토클럽을 통해 매월 자동차 관리 팁 등 자동차 마니아에게 유용한 정보와 함께 상품별 추가 할인 행사를 지속 선보일 계획입니다. 홈플러스 오토클럽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클럽 설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인철 홈플러스 CX마케팅팀 대리는 “대형마트에 방문하면 자동차 용품 코너를 지나치지 못하는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오토클럽’을 론칭하게 됐다”며 “자동차 용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동차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알찬 멤버십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홈플러스는 다양한 멤버십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와인 애호가를 위한 ‘와인에 반하다’를 시작으로 ▲고기 덕후를 위한 ‘미트클럽 The M’ ▲다양한 건강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건강클럽 The H’ ▲육아에 도움을 주는 ‘베이비&키즈클럽’ ▲맥주 덕후를 위한 ‘맥덕클럽’ ▲패션 마니아를 위한 ‘패피클럽’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마이 펫 클럽’ 등 7개 멤버십 클럽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규 클럽을 공개하는 한편, 매월 클럽 회원들을 위한 단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위크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