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적금이자 마일리지로 교환하세요”

‘인싸적금’ 가입고객에 최대 5000마일 적립
사진ㅣ신한은행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신한은행은 신한 인싸적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금 만기에 이자를 SKYAPSS 마일리지로 교환해주는 ‘SKYPASS 신한 인싸적금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10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신한 쏠(SOL)앱을 통해 오픈뱅킹을 신규 등록하고 신한 인싸적금에 가입한 고객 대상입니다. 선착순 1만명에게 만기 이자 수령액을 SKYPASS 마일리지로 교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적금 입금액과 횟수에 따라 최대 5000마일까지 적립가능하며, 오픈뱅킹을 통해 매월 50만원씩 입급한 고객의 경우 1년 적금 만기 시 5000마일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 참여고객이 내년까지 대한항공에 탑승하면 최대 500마일리지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신한 인싸적금의 최대금리는 연 2.5%입니다. 월 최대 100만원까지 불입이 가능한 1년 만기 적금으로 신한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오픈뱅킹을 이용해 다른 은행 계좌에서 적금 계좌로 입급하는 조건입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당장 여행을 갈수 없는 고객들이 여유자금을 저축할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양사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