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한부모가정에 ‘마음방역 놀이키트’ 전달

이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전달식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롯데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체험형 교구재로 구성된 ‘마음방역 놀이키트’를 전달합니다.

11일 롯데에 따르면 회사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방역 놀이키트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전달식에는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 사장, 홍창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마음방역놀이키트. 사진ㅣ롯데

롯데가 지원하는 ‘마음방역 놀이키트’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등교 제한과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됐는데요. 해당 키트는 마음 건강을 위한 놀이용품 패키지로 에코백 만들기, 나무 블록, 컬러링 북, 씨앗 키우기 등 체험형 교구재로 구성됐습니다.

마음방역 놀이키트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전국 한부모 가정 1000가구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번 어린이 마음방역 놀이키트 전달은 엄마와 아이의 마음이 편안한 ‘mom편한’이라는 롯데 사회공헌 주제와 지난달에 진행한 전국민 응원 캠페인 ‘마음방역 챌린지’ 와 연계해 기획됐습니다.

앞서 롯데는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 시기에도 돌봄 공백과 고립 위기에 처한 아이들을 위한 식료품 키트를 3700여 가정에 긴급 지원한 바 있는데요. 또한 롯데건설, 롯데면세점 등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다문화 가정과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놀이키트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Life 라이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