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보던 프로야구, ‘U+tv’로 이어본다

방송 이어보기 기능 확대해 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까지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영상 플랫폼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콘텐츠를 IPTV 서비스 ‘U+tv’에서 이어 시청할 수 있는 ‘심리스(끊김없이 이어보기)’ 기능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사진 | LG유플러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유플러스가 인터넷TV(IPTV)에서 보던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이어볼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영상 플랫폼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콘텐츠를 IPTV 서비스 ‘U+tv’에서 이어 시청할 수 있는 ‘심리스(끊김없이 이어보기)’ 기능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TV와 모바일 기기를 오가며 콘텐츠를 이어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모바일로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시청 중 화면 오른쪽 상단 U+tv 아이콘을 누르면 TV화면에 등장하는 ‘이어보기’ 버튼을 눌러 영상을 시청하면 됩니다. 외출 시 TV에서 보던 영상을 모바일로 전달하려면 리모컨 ‘종료’ 버튼을 누르고 화면에 나타나는 ‘휴대폰에서 이어보기’를 선택하면 휴대폰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심리스 기능은 ▲모바일IPTV 서비스 ‘U+모바일tv’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 ▲U+아이들나라 중 서비스 하나만 IPTV 계정과 연결되면 다른 서비스는 자동 연동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와 애플 iOS를 모두 지원합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기존 U+모바일tv와 U+tv간 가능했던 영화, 방송 이어보기 기능을 확대해 프로야구, 골프, 아이돌Live까지 끊김 없이 시청하는 경험을 제공한다”면서 “앞으로도 이용 경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새로운 기능 추가로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