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혜택부터 이벤트까지 건강에 집중

‘모두의 건강’ 카드..골프·레저·병원 이용금액 적립
이미지ㅣ하나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하나카드(대표 장경훈)가 ‘건강’을 콘셉트로 하는 ‘모두의 건강’ 카드를 출시했다. 15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의 기본 혜택은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으로 나뉜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전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 5%적립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 5%적립 ▲온라인가맹점 이용금액의 5%적립 ▲오후 6~9시에 하는 저녁식사 이용금액 5% 적립 등이 있다. 단 각 혜택 영역별로 월 최대한도가 있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이 50만원을 넘길 시 ▲골프·레저 이용금액 5% 적립 ▲병원·동물병원 이용금액 5% 적립 등 혜택이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혜택 영역별로 최대한도가 있다.

이벤트도 6개월간 진행한다. 이벤트 명은 ‘건강부스터’로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 ▲VIP헬스케어서비스(건강검진 예약, 비용 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예약 대행, 건강콘텐츠 제공) 등 건강 관련 상품과 서비스로 구성됐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모바일 전용카드로 발급 받아 원큐(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으로도 사용할 수도 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 겸용 모두 1만 5000원이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