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온·오프라인서 추석 선물 할인

농협몰 등 온라인몰 최대 20% 할인
오프라인가맹점 13곳, 상품권 증정
이미지ㅣNH농협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18일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우선 온라인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결제하면 가맹점에 따라 5~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가맹점은 농협몰, 11번가, 쿠팡, 카카오페이, 현대홈쇼핑 등 30곳입니다.

농협몰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농수축산물 등이 할인 품목입니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11번가에서는 ‘맛지도’ 이벤트를 엽니다. 최대 1만원까지 5~20% 할인이 제공됩니다.

G마켓은 한가위 기념 마트·식품관 스마일배송 상품에 쓸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추석 세일 5~7% 쿠폰을 증정합니다. 인터파크는 쇼핑 6% 청구할인을 제공합니다. 국내숙박 최대 2만원 쿠폰도 줍니다.

쿠팡에서는 추석페어 Top 브랜드에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위메프도 추석선물 기획전에서 5~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맹점별 할인율과 이벤트 기간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웹페이지, 카드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가맹점도 추석 선물세트에 대해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결제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대상 가맹점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럿, GS슈퍼, 스타필드 등 13곳입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진 만큼 비대면으로나마 감사함을 전하는 데에 보탬이 되려 온라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