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켐생명과학, 5중 기능성 건강식품 출시…“추석선물로 추천”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엔지켐생명과학(183490)이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록피드 알티지 오메가3 2X’를 출시했다. 혈행, 혈중 중성지질, 기억력, 건조한 눈을 개선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식품이다.

22일 출시된 ‘록피드 알티지 오메가3 2X’는 엔지켐생명과학의 건기식 브랜드 ‘록피드2X’가 ‘록피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고품질의 EPA-DHA 함유 유지(오메가3) 900mg, 비타민E, 부원료 피엘에이지(PLAG)를 매일 2캡슐씩 한 달간 섭취할 수 있게 한 박스가 60캡슐로 구성돼 있다.

‘록피드 알티지 오메가3 2X’는 IFOS(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 최고등급인 5스타 인증을 획득한 독일 KD Pharma社의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특허 받은 저온 초임계 공법 및 크로마토그래피 정제법(KD-PUR공법)으로 3세대 ‘알티지'(rTG) 형태로 추출해 체내 흡수율과 순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게 특징이다.

부원료로 첨가된 ‘피엘에이지'(PLAG)는 엔지켐생명과학이 독자 개발한 녹용유래 물질로,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코로나19, 구강점막염(CRIOM), 호중구 감소증(CIN), 급성방사선증후군(ARS)의 글로벌 임상 2상을 진행 중인 신약물질이기도 하다.

엔지켐생명과학은 신제품 ‘록피드 알티지 오메가3 2X’에 이어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엔지켐생명과학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 여파와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식품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추석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추석에 온 가족이 록피드 알티지 오메가3 2X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ㅣ엔지켐생명과학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