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희소食] 대파 담은 파맛 과자, 해태 ‘구운대파’ 출시 外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대파 담은 파맛 과자, 해태 ‘구운대파’ 출시

대파 담은 파맛 과자. 사진ㅣ해태제과

해태제과가 열풍으로 구워 만든 대파과자 구운대파를 내놨습니다. 요즘 ‘핫’한 ‘대파 바게트빵’ 특징을 담은 콘스낵입니다.

구은대파는 국산 대파를 버터에 볶고 연유를 곁들여 향긋하고 진한 대파향이 특징입니다. 또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니라 열풍으로 구워 파의 알싸한 맛은 줄이고 감칠맛을 살렸습니다.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 한정 판매

나파밸리 소다캐년랜치와 타임리스 나파밸리. 이미지ㅣ하이트진로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미국 대표 컬트 와인인 실버오크(Silver Oak)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부티크 와인입니다. 실버오크 공동 설립자인 ‘레이 던컨(Ray Duncan)에게 바치는 헌사 와인이기도 한데요. 실버오크는 6개 소규모 포도밭으로 구성된 ‘소다 캐년 랜치(Soda Canyon Ranch)’라는 포도원에서 가장 좋은 과실만을 골라 만든 최상급 와인입니다.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총 1만 5000병 생산해 희소성과 가치가 높으며 국내에는 오직 120병만 수입됐습니다. 이달 넷째 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입니다.

◇ 맥도날드, 맥치킨 NEW부캐 ‘케이준 맥치킨’ 출시

케이준 맥치킨 광고 모델 오마이걸 승희. 사진ㅣ맥도날드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준 맥치킨은 맥치킨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첨가된 새로운 ‘부캐(부캐릭터)’ 메뉴입니다. 케이준 맥치킨은 치킨 패티와 케이준 소스가 한데 어우러지면서 알싸한 끝 맛이 특징입니다.

맥도날드는 맥치킨의 새로운 부캐 탄생을 알리기 위해 광고 모델로 오마이걸 승희를 발탁했습니다. 승희는 특유의 닭 울음소리 묘사와 재치 있고 실감 나는 표정으로 케이준 맥치킨을 맛본 소감을 표현하며 케이준 맥치킨 반전 매력을 알릴 예정입니다.

케이준 맥치킨은 단품 3300원, 세트 4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정 판매될 계획입니다.

◇ 투썸플레이스, ‘비건’ 간식 출시

비건 간식 출시. 이미지ㅣ투썸플레이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 비건 간식은 한국 비건 인증원 등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습니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상에서도 동물성 원재료와 교차 오염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를 거쳐 출시된 제품입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리얼 비건 간식’으로, 휴대가 용이해 간편성을 갖췄습니다.

고구마 바는 국내산 고구마를 껍질째 쪄내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건강 원물 간식입니다. 고온에서 굽듯이 쪄내 껍질을 벗긴 후, 10시간 동안 열풍으로 꾸덕하게 건조시킨 제품입니다. 현미 누룽지칩은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함유한 100%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발효한 후 특허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가졌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