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확대…월 2만원 대 상품 2종 출시

‘모두다 맘껏 6G+’·‘통화 맘껏 6.5G’ 등
KT엠모바일은 월 2만원 대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모두다 맘껏 6G+’와 데이터 6.5GB(기가바이트)에 음성·문자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통화 맘껏 6.5G’ 등 신규 요금제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사진 | KT엠모바일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KT엠모바일이 무제한 요금제 강화에 나섰습니다.

KT엠모바일은 월 2만원 대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모두다 맘껏 6G+’와 데이터 6.5GB(기가바이트)에 음성·문자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통화 맘껏 6.5G’ 등 신규 요금제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대용량 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상품입니다.

KT엠모바일은 지난 7월 주력 요금제를 ▲음성 무제한에 데이터양을 선택할 수 있는 ‘통화 맘껏’ ▲데이터 무제한에 통화 제공량을 설정할 수 있는 ‘데이터 맘껏’ ▲데이터와 음성 모두 제한 없이 쓸 수 있는 ‘모두다 맘껏’ 등 총 3종으로 개편했습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기본 제공량 소진 후 제한 속도로 지속 사용 가능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두다 맘껏 6G+는 음성·문자 무제한, LTE(롱텀에볼루션) 데이터 6GB를 월 2만 9700원에 제공합니다. 소진 후 속도는 1Mbps(초당 메가비트)로 제한됩니다. KT엠모바일은 이번 상품 출시로 1만원 대부터 3만원 대까지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총 4종을 구축했습니다.

음성 무제한 요금제 ‘통화 맘껏’ 구성에도 월 2만 900원에 LTE 데이터 6.5GB를 제공하는 통화 맘껏 6.5G 상품을 추가했습니다. 통화 맘껏은 기본 데이터 제공량 외 추가 무료 이용이 불가한 대신 가격 경쟁력이 높다고 KT엠모바일은 설명했습니다. 과도한 요금 청구 방지를 위해 데이터 잔여량에 따라 안내 문자 서비스도 적용합니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고사양 모바일 게임, 고화질 동영상 콘텐츠 소비 증가에 따라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 대한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월 6GB 이상을 제공하는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며 “모바일 소비 경향과 소비자 요구에 맞는 요금제를 설계해 경제성과 실용성 높은 상품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