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코엑스서 ‘클라우드 병원정보시스템’ 알린다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이지케어텍(099750)은 오는 21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 2020’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지케어텍은 퍼블릭 클라우드 병원정보시스템(HIS)인 ‘엣지앤넥스트’를 소개하고 시연할 예정이다.

K-HOSPITAL FAIR 2020은 최신 의료 트렌드를 소개하는 국제 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 박람회다. 이지케어텍은 제품 시연, 주제 발표 등을 통해 엣지앤넥스트의 주요 특징과 클라우드 HIS 기반의 병원 비즈니스 모델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할 방침이다.

이지케어텍은 주요 모듈의 상시 시연을 통해 진료, 간호, 병동, 원무 등의 업무에서 엣지앤넥스트가 실제로 어떻게 활용되는지 생생하게 선보이기로 했다. 또 병원 관계자들에게 클라우드 HIS에 기반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도 제시한다. 이를 통해 엣지앤넥스트와 클라우드 솔루션의 인지도를 높이고 2차병원 및 중소병원 시장 저변을 넓힐 계획이다.

엣지앤넥스트는 원하는 서비스를 사용한 만큼만 과금하고 클라우드 센터를 통해 의료 법령 및 고시사항의 자동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2차병원 및 중소병원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해 업무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원량 이지케어텍 대표이사는 “엣지앤넥스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이 집약된 한국 최초의 클라우드 병원정보시스템”이라며 “병원 관계자들에게 병원정보시스템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해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의 발전과 변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HOSPITAL FAIR 2020은 대한병원협회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 박람회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이미지ㅣ게티이미지뱅크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