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하나은행이 고객 온라인 소통채널을 강화합니다. 하나은행은 22일 자산관리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담은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습니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세무·투자·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건강·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습니다.
특히 부동산 관련 콘텐츠가 눈에 띕니다.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에 전문가의 분석과 시의성 있는 정보를 종합해 전달합니다.
그 외에도 은퇴관리 노하우·세무·상속·증여·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건강·여행·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번 웹진은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습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의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