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N] LG생활건강, 꾸준한 우상향 흐름 기대…목표가↑-KB證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KB증권은 23일 LG생활건강(051900)의 목표주가를 기존 190만원에서 196만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매 분기 안정적인 이익성장 추세에 따라 주가가 우상향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박신애 KB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 실적을 통해 ‘후’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강한 수요를 재확인했다”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경쟁 업체들 대비 우월한 실적을 시현하고 있고, 유연하게 비용을 관리해 위기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LG생활건강의 2021년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1%, 13% 성장할 전망”이라며 “생활용품과 음료 부문은 전년도 높은 기저 영향으로 인해 이익 성장이 제한적이지만 화장품 부문의 영업이익이 20%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올해 3분기 연결 매출액은 2조 706억원,, 영업이익은 3276억원으로 컨센서스 대비 매출은 6% 상회하고 영업이익은 부합했다”며 “면세점 매출이 2% 하락하는데 그치면서 국내 면세 시장 성장률(-35% 추정)을 크게 상회하는 서프라이즈를 기록했고, 중국 법인 매출도 22% 성장하면서 견조한 성장세를 회복했다”고 덧붙였다.

이미지ㅣLG생활건강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