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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이탈리아 밀라노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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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23, 2020, 11:10:22

국내·유럽에 이어 유럽 첫 쇼룸..빌트인 강세인 현지 시장 공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쇼룸(전시관)을 이탈리아 밀라노에 엽니다. 국내와 미국에 이어 세번째입니다.

 

LG전자는 지난 22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피아차 카브르(Piazza Cavour) 광장에 지상 2층, 지하 1층, 연면적 1100제곱미터(m2) 규모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밀라노 쇼룸을 열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해당 쇼룸을 중심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입니다.

LG전자는 지난 2018년부터 유럽 가구사 ‘불탑(Bulthaup)’, ‘발쿠치네(Valcucine)’, ‘아클리니아(Arclinea)’ 등과 협업하며 현지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빌트인 가전제품이 강세인 지역으로 주방 면적이 좁아 공간 효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많습니다. 유럽 빌트인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209억 달러 규모이며 전세계 시장 중 38% 가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밀라노 쇼룸은 서울 강남구 ‘논현 쇼룸’과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 있는 ‘EDC(Experience and Design Center)’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 밀라노 쇼룸 내부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그룹 ‘칼비 브람빌라(Calvi Brambilla)’가 맡았습니다.

 

LG전자는 거래선, 건축가, 디자이너 등 핵심 고객을 밀라노 쇼룸에 초청해 제품을 체험하는 행사를 여는 등 현지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노영호 LG전자 빌트인/쿠킹영업담당 상무는 “밀라노 쇼룸을 통해 빌트인 본고장인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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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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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7 15:12:2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가 16일(현지시간) 텍사스 주 라레도(Laredo)에 혈장센터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ABO플라즈마는 라레도 혈장센터 개소와 함께 혈장 공여자 모집을 시작합니다. 채취된 혈장은 최대 24개월간 보관되며, FDA 허가가 완료되는 즉시 판매될 예정입니다. 혈장센터 허가 절차는 약 9개월이 소요되며, ABO플라즈마는 내년 상반기 완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초 라레도 혈장센터는 2026년 완공을 목표로 했지만, 알리글로 및 국내 혈장분획제제 수요 확대에 맞춰 조기 가동하게 됐습니다. 텍사스 주 이글패스(Eagle Pass) 혈장센터도 2026년 중 개소할 전망입니다.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는 “올해는 국내외 혈장분획제제 사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안정적 공급망을 기반으로 해당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GC녹십자의 혈장분획제제 ‘알리글로’는 100% 미국산 혈장을 원료로 사용합니다. 미국 행정명령 제14257호에 따르면 완제품 원료 중 미국산 비중이 20% 이상일 경우 비(非)미국산 원료에만 관세가 부과됩니다. 알리글로는 부가물을 제외한 혈장 비중이 약 50%에 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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