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5년 연속 호주 최고 TV 브랜드 선정

호주 소비자매체 ‘초이스(CHOICE)’ 발표
‘LG 올레드 TV’ 1위부터 4위까지 휩쓸어
LG전자는 최근 ‘초이스(CHOICE)’가 실시한 TV 브랜드 종합 평가에서 ‘2020년 최고 TV 브랜드(Best TV Brand 2020)’에 올랐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사진 | LG전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호주 소비자 매체가 선정한 최고 TV 브랜드로 LG전자가 5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LG전자는 최근 ‘초이스(CHOICE)’가 실시한 TV 브랜드 종합 평가에서 ‘2020년 최고 TV 브랜드(Best TV Brand 2020)’에 올랐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초이스가 각 분야에서 최고 브랜드를 발표하기 시작한 지난 2016년부터 5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를 지켰습니다.

초이스는 호주에서 판매되는 TV를 대상으로 사용자 6500여 명을 통해 고객 만족도·추천 비율·신뢰성 등을 평가해 매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LG전자는 총 4가지 평가 항목 중 테스트 평균 점수·고객 만족도·추천 비율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추천 비율은 88%로 경쟁사보다 압도적으로 높인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LG 올레드 TV’는 초이스 전문가가 한 TV 리뷰에서 1위부터 4위를 휩쓸었습니다. 5위와 6위에는 ‘LG 나노셀 TV’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86점으로 공동 1위를 차지한 LG 올레드 TV는 화질·스마트 기능·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앞서 LG전자는 호주 소비자 만족도 조사 업체 ‘캔스타 블루(Canstar Blue)’가 선정한 ‘2020년 최고 TV 브랜드’에서도 1위에 올랐습니다. 화질·음질·호환성·사용 편의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전체 고객 만족도에서 업체 중 유일하게 별 5개 만점을 받았습니다.

임상무 LG전자 호주법인장 상무는 “5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에 걸맞은 TV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사용자가 최상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