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발급 즉시 사용하는 모바일전용카드 출시

‘카드의 정석 언택트 에어(UNTACT AIR)’
이미지ㅣ우리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우리카드(사장 정원재)가 발급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상품 ‘카드의 정석 언택트 에어(UNTACT AIR)’를 판매한다.

28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신청부터 발급까지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지난 6월 출시된 ‘카드의정석 언택트(UNTACT)’ 카드에 비대면 소비 맞춤형 혜택인 ‘언택트 에어(UNTACT AIR) 서비스’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60% ▲3대 배달어플(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30% ▲쿠팡 20% 등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별 적립 한도는 월 5000점이다.

‘언택트 스페셜(UNTACT SPECIAL)’ 서비스도 선보였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점을 모두 적립해주며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결제 시에는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카드를 간편결제 5대 페이(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우리페이) 서비스에 등록하고 온라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건당 1000점(통합 월 3회)을 포인트로 지급한다.

구독경제와 생활요금 서비스도 들어있다. 음원·영상업종(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과 전자도서·멤버십 업종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전기요금 등 생활월납과 렌탈·학습지 업종에서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을 아낄 수 있다.

여기에 해외 가맹점(온·오프라인)을 이용하면 1% 포인트 적립도 주어진다. 월 3만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 겸영 모두 1만 5000원이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