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도우며…악사손보, 여성 어르신 대상 프로그램 후원

‘안심 메이크업 2.0’..심리치료 과정도 진행
악사손해보험 직원이 지난 28일 서울 용산구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안심(顔心) 메이크업 2.0’ 프로그램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돕고 있습니다. 사진ㅣ악사손해보험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악사손해보험(대표 질 프로마조)은 지난 28일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안심(顔心) 메이크업 2.0’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안심 메이크업 프로그램은 60세 이상의 여성 어르신을 대상으로 미용교육과 심리치료를 하는 과정으로 악사손보가 후원합니다.

29일 악사손보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교류가 줄어들면서 나타나는 코로나블루(코로나 우울증)를 어르신들이 이겨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전날 열린 첫 수업에서는 악사손보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 어르신들의 기초 피부 관리를 도왔습니다. 앞으로는 총 10회에 걸쳐 헤어 스타일링 강의, 집단심리치료 세션 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악사손보는 복지관의 남성 어르신 우울감 예방을 위한 ‘화(火)화(花)호호 프로그램’ 등도 후원할 예정입니다.

질 프로마조 대표는 “코로나로 타격을 입은 취약계층의 정신건강 증진을 목표로 한 악사그룹의 사회공헌 취지에 맞아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사업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