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빅스비,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주문해줘”

커피빈, 오는 16일부터 ‘음성주문 서비스’ 도입
커피빈 X 빅스비 음성주문 서비스. 사진ㅣ커피빈코리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커피빈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삼성전자 인공지능(AI) 비서 ‘빅스비’를 이용한 음성 주문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13일 커피빈코리아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빅스비와 커피빈 애플리케이션이 연동돼 음성으로 커피빈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8 이상 단말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결제와 적립도 빅스비 시스템 내에서 가능합니다.

휴대전화 메인 화면에서 “하이 빅스비,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주문해줘”, “하이 빅스비, 커피빈에서 시카고 치즈 케익 주문해줘”, “하이 빅스비, 가까운 커피빈 매장 찾아줘” 등 다양한 음성 호출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커피빈은 오는 29일까지 빅스비로 커피빈을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80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빅스비로 주문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2일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피빈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형태로 커피빈을 주문할 수 있도록 여러 혁신적인 기능이 도입돼 소비자들의 선택권도 넓어지고 있다”며 “특히 빅스비는 차량 이용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주문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로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