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스기념병원, 오는 30일 ‘온라인 증축 개원식’ 연다

윌스기념병원 공식 유튜브 채널과 줌에서 증축개원식 진행
수원 윌스기념병원. 사진 | 수원 윌스기념병원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 수원 윌스기념병원이 ‘온라인 증축 개원기념식’을 개최합니다.

윌스기념병원은 오는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비대면 온라인으로 증축개원식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증축 개원식은 윌스기념병원 공식 유튜브와 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증축개원식에 직접 참여하고 싶다면 온라인 회의 플랫폼 ‘줌’으로, 증축 개원식 현황 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윌스기념병원 공식 유튜브채널에 접속하면 됩니다.

증축개원식은 증축된 정문에서 진행되는 커팅식을 시작으로 병원장 인사말, 축복미사, 현장축사와 동영상축사, 경과보고, 감사패 증정 및 시상, 병원 홍보영상, 병원 라운딩, 직원UCC공모전 시상 순으로 진행됩니다.

증축 전 연면적 7300㎡에 지하3층, 지상6층이었던 수원 윌스기념병원은 현재 연면적 1만 4300㎡, 지하3층, 지상7층으로 면적이 약 2배 정도 넓어졌습니다.

증축 개원식은 유튜브와 줌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됩니다. 시청자들은 방송되고 있는 중축 개원식 화면을 캡처해 병원 블로그에 댓글로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60여명에게 피자세트와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박춘근 병원장은 “비대면 온라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증축개원식으로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지금에 안주하기보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해 내년에는 지역거점 종합병원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