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TS트릴리온, 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와 MOU 체결

URL복사

Thursday, July 18, 2019, 16:07:37

커머스 관련 사업 협력...“중국시장 진출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

 

인더뉴스 l 김철 기자 TS트릴리온은 지난 17일 TS본사에서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韩都衣舍)와 온라인 커머스 사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장기영 TS트릴리온대표, 유학덕(刘学德) 한두이서 한국지사 수석대표 그리고 유성호, 조영교 위드메이커스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TS트릴리온 장기영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TS샴푸를 포함해 TS제품들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를 통해 중국 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한두이서의 온라인 전 채널 및 한두이서와 왕홍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관련 전반적인 업무협약을 내포하고 있다”며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기에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두이서는 지난 16일 MBC플러스와 온라인 커머스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했다. 최근에는 국내 탈모탈모샴푸 리딩기업인 TS트릴리온과도 업무제휴를 맺는 등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과의 협업관계도 다양하게 넓혀가고 있다.

 

한두이서(韩都衣舍)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로 회원수 6500만 명이 넘으며, 하루 구매 고객 100만명 이상인 패션업계 1위 기업이다. 소비자 50% 이상이 10대 후반~20대초중반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2014년 중국스타 배우이자 안젤라 베이비의 남편인 황샤오밍(黃晓明), 리빙빙(李冰冰), 런취엔(任泉) 세명이 설립한 스타 벤터캐피털에게 투자를 받기도 했다. 2017년 중국 최대 할인 행사인 광군제에서 하루 매출 5억1600만 위안(한화 860억원)을 기록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트리트먼트, 왁스, 염색, 치약 등 생활용품과 TZ 화장품 브랜드까지 확장했다. 올해 초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했고,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하면서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했다.

 

최근에는 염소, 녹물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했고 지난 4일 CJ오쇼핑에 론칭하면서 매진을 이루기도 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사업 다각화를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서의 국내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며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