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건강상태 따라 혜택 주는 종신보험 출시

‘AIA 바이탈리티 꼭 필요한 종신보험’
제시되는 미션 성공하면 리워드 제공
사진ㅣAIA생명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AIA생명(대표 피터 정)이 사망 보장에서 ‘AIA 바이탈리티’를 통한 사전예방까지 돕는 ‘AIA 바이탈리티 꼭 필요한 종신보험’을 출시했다.

26일 AIA생명에 따르면 이 상품은 피보험자가 사망했을 경우 사망보험금 가입액의 100%를 주계약으로 보장한다. 사망보험금은 최대 5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사망 보장과 함께 8종의 갱신형 특약을 통해 입원, 수술, 암, 치매까지 보장한다. 특약 가입 시 상급종합병원의 집중치료실에 입원하면 1일 최대 30만원을 지급한다. 관절염과 5대 특정 질병(간질환, 폐렴, 천식, 녹내장, 신부전)으로 인한 수술비도 담보한다.

월 회비 납부 시 가입자 스스로 건강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주간 리워드, 등급 리워드, 건강습관 리워드 등 3가지 유형의 혜택도 있다.

우선 가입자 건강 상태에 맞춰 제시되는 주간 미션 성공 시 SK텔레콤, 스타벅스, 이마트, 교보문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4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매주 제공한다.

등급 리워드는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대한항공 항공권(최대 50%0, 신라스테이 제주 숙박권(최대 2박),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건강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삼성, 눔(NOOM), 사운드짐 등 파트너사의 기기 또는 서비스 할인 혜택도 준다.

여기에 질병 사후관리를 위해 ‘AIA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이 상품은 가입 질문을 3가지로 줄인 유병력자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형 보험이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