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시즌 맞아…하나銀 ‘IRP로 연금 새로고침’ 이벤트

신규·계좌이전·자기부담금 추가입금 시..하나머니 2만5천원 지급
사진ㅣ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연말정산 상품인 개인형 퇴직연금 ‘IRP로 연금 새로고침’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신규, 계좌이전, 자기부담금 추가입금 고객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제공합니다,

하나은행은 오는 18일까지 개인 퇴직연금(IRP) 신규 가입금액 30만원 이상 고객,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 개인 퇴직연금 계좌로 이전한 고객, 자기부담금과 퇴직금을 입금한 고객에게 하나머니를 1인당 최대 2만 5000머니까지 지급합니다.

개인형 퇴직연금은 연금 준비와 함께 가입자 부담금에 대해 연간 최대 700만원, 16.5%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연말정산과 노후 준비 수단으로 인기가 높은 연말정산 대표 상품입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고객의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 900만원으로 확대돼 연간 최대 148만 5000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연금신탁그룹 관계자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하나은행을 믿고 소중한 연금 자산을 맡겨 주시는 고객들의 절세 혜택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요로운 노후준비를 위한 연금 자산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고 하나머니 한도 소진 시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하나원큐 앱,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Economy 금융/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