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홈파티 신메뉴 출시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단호박크림파스타 등 4종
쿡킷 홈파티 신메뉴 4종. 이미지ㅣCJ제일제당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8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연말 홈파티 주제의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단체 모임보다는 가족, 연인과 오붓한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간편한 조리로도 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로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는 랍스터를 포함한 각종 해물과 옥수수, 소시지, 채소 등을 매콤한 양념에 찐 미국 남부식 해산물 요리입니다. 단호박크림파스타는 우유로 고소한 맛을 낸 크림소스에 단호박을 직접 으깨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렸습니다. 노란 단호박크림소스에 푸실리,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 채소가 더해져 다채로운 색감이 홈파티 분위기를 풍깁니다.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는 저온에서 익힌 닭가슴살스테이크에 시금치, 크림리조또를 곁들였습니다. 양갈비스테이크에는 양갈비에 진한 스테이크 소스를 더했는데요. 함께 들어있는 매시드 포테이토와 구운 야채 등으로 요리를 꾸밀 수 있습니다.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쿡킷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고급 식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선택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 오는 22일까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준비됐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홈파티 신메뉴와 같이 쿡킷은 단순한 요리를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끊임없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소비자가 ‘쿡킷’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