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내년 1월 온라인 CES에 참가..주제는 ‘보다 더 나은 일상’

사상 첫 온라인 CES 개최..승현준 삼성리서치 소장, 혁신 제품 등 발표
삼성전자 CES 2021 초청장. 사진 | 삼성전자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내년 1월 11일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1에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일상’(Better Normal for All)이라는 주제로 참가합니다.

11일 삼성전자는 글로벌 뉴스룸을 통해 CES 2021 행사 첫 날 프레스 컨퍼런스를 열고, 최신 혁식 기술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매년 1월에 여는 CES는 글로벌 가전·IT 기업들이 참여해 혁신적인 기술과 신제품을 뽐내는 자리입니다. 하지만, 글로벌을 강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사상 처음으로 온라인 전시로 전환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내년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5G 이동통신 등 기술을 접목한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자사의 혁신 기술이 소비자들이 더 나은 일상에 어떤 기여를 할지 설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CES에서는 승현준 삼성리서치 연구소장(사장)이 직접 발표에 나섭니다.

이번 행사에서 코로나19로 맞이한 비대면·뉴노멀(New Normal·새로운 일상) 시대가 ‘베터 노멀(Better Normal, 더 나은 일상)’로 발전하도록 사람 중심의 기술·혁신으로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CES 2021 기간 중 별도로 내년 TV 전략제품을 선보이는 ‘TV 퍼스트 룩’ 행사도 온라인으로 엽니다. 내년 전략 제품인 마이크로 LED TV를 포함해 새로운 QLED 라인업을 대거 선보일 예정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