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간식팩·리빙브랜드로 온라인 시장 공략

페퍼밀 출시 1주년 기념해 1인 식기 세트 출시
삼양수퍼 간식팩(왼)과 하이페퍼스키친. 이미지ㅣ삼양식품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삼양식품이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간식팩과 리빙브랜드를 선보입니다.

14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온라인 한정으로 선보이는 ‘삼양수퍼 간식팩’은 슈퍼마켓을 주제로 컵불닭볶음면, 컵삼양라면, 짱구, 사또밥 등 삼양식품의 대표적인 라면과 스낵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입니다.

총 1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팩은 진열된 형태로 배송돼 집이나 회사에 비치해두고 즐길 수 있습니다. 이날부터 삼양맛샵과 11번가에서만 판매되며 가격은 2만 1900원입니다. 11번가에서는 타임딜 세일을 같이 진행해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삼양맛샵은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리빙브랜드 하이페퍼스키친 (Hi, pepper’s Kitchen)을 선보이고, 1인 식기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가볍고 쉽게 깨지지 않는 멜라민 소재의 디저트볼과 접시에 페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는데요. 삼양맛샵과 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3900원입니다.

삼양맛샵은 추후 다양한 생활 리빙 상품을 시리즈로 출시해 브랜드를 강화해나갈 계획입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양맛샵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