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법인사업자 맞춤형”…우리은행, ‘우리WON뱅킹 기업’ 개편

편리한 맞춤형 화면 구성..대량이체·잔액채우기 등 편의성 증대
사진ㅣ우리은행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기업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개편된 ‘우리WON뱅킹 기업’을 출시했습니다.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가 직접 편의성에 맞춰 메인 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우리WON뱅킹 기업’은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금융서비스 개편됐습니다. 기업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로 ▲고객별 맞춤형 메인 화면 ▲비대면 대출 서비스 제공 ▲최대 500건 대량이체 기능 ▲간편잔액채우기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개인사업자는 계좌·정보추천 상품 중심의 화면 구성, 법인사업자는 자금 승인·결재·자금 리포트 중심의 맞춤형 메인화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 간편잔액채우기를 통해 거래 중 잔액 부족시 메뉴 이동을하고 별도 인증 없이 이체해 집금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대출·외환 거래 등에 필요한 서류 작성·제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스크래핑 기술을 이용해 사업장의 자금흐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금관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특히 개인사업자는 영업점 방문없이 계좌개설에서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가입까지 한번에 가능하고 디지털 OTP 발급도 제공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기업은 기업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두었다”며 “작년 개인고객을 위한 우리WON뱅킹 출시에 이어 ‘우리WON뱅킹 기업’까지 출시해 디지털 금융플랫폼 완성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