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청년 인재육성 프로젝트 ‘두드림 ESG포럼’ 개최

유엔 지속개발가능목표에 부합하는 1~3기 활동가 여정 발표
내년 초, 4기 최종 성과 발표와 알베르토 몬디 특별강연
BAT 두드림 ESG 포럼_현장 발표 현장. 사진ㅣBAT코리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BAT코리아가 청년 인재육성 프로젝트 ‘BAT 두드림(Do-Dream)’ 참가자를 대상으로 포럼을 개최하고 18일 현장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이날 열린 BAT 두드림 ESG(환경·사회·지배구조)포럼은 유엔이 정한 지속개발가능목표(SDG)와 관련한 두드림 역대 수상팀의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듣고 올해 활동 중인 4기 참가자들이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됐습니다.

이어 지난 9월부터 환경과 사회의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BAT 두드림 4기 최종 선발팀 참가자들이 발표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프로젝트 수행 노하우를 공유했습니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형태로 행사 현장 참석자를 최소화 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포럼 현장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습니다.

박해호 BAT코리아 법무대외협력본부 이사는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주제로 BAT 두드림 공모전의 의미를 환기하고자 ESG포럼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는 4기 선발팀 10개 팀의 최종 성과 발표와 더불어 알베르토 몬디 두드림 심사위원의 토크콘서트로 두드림의 여정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BAT코리아는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이라는 기업 목표에 맞춰 환경과 사회를 중심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공장이 위치한 경남 사천 지역의 공익 자선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동반성장을 이끄는 것은 물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BAT 두드림 공모전과 미혼모 자립 및 경력개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Life 라이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