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고객 마음 사로잡은 ‘칭찬설계사’에 “고맙습니다”

‘2020 고객관리 우수FC’ 시상
온라인 설문 통해 수상자 선정
오렌지라이프가 개최한 ‘2020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이기종 신문로지점 FC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사진ㅣ오렌지라이프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오렌지라이프(부사장 김태환)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FC(재정 컨설턴트)를 위한 ‘2020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을 열었습니다.

22일 오렌지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에서 개인 부문은 대상을 포함해 총 4명, 단체부문은 최우수지점과 최우수팀을 선정해 총 2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작성한 칭찬글을 담은 액자가 수여됐습니다.

우수FC 선발은 지난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오렌지라이프의 비대면 소통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됐습니다. 2만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전체 FC의 64%가 고객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한편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수상자들의 소속 지점에서 각각 열렸습니다.

김태환 부사장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 FC와 이 같은 노력을 존중해주는 고객 간의 긴밀한 관계를 이번에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