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이 지난 9월 선보인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세 편이 유튜브 조회 수 1500만뷰를 넘었습니다.
24일 KB손보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영상은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보 원정대의 도전기를 통해 업계 최초 혹은 유일의 상품·서비스 등을 표현했습니다.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습니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돼, KB손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실손보험금 간편 청구 시스템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이 캠페인 영상은 광고 평가 전문 포털사이트인 ‘TVCF’에서 ‘TVCF 크리에이티브 3위’, ‘신선한CF 1위’로 선정됐다고 KB손보는 알렸습니다.
KB손보 관계자는 “이번 기업 PR(홍보) 광고는 디지털 등으로 업계 최초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KB손해보험의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 등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