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스마트주문결제 서비스 ‘쓱오더’ 출시

스타필드 고양 첫 적용..식음료 원격 주문·포장
신세계프라퍼티는 29일부터 쓱페이 앱을 통해 식당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하거나 포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기반 스마트 오더 서비스 쓱오더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 신세계프라퍼티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가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인 쓱페이와 함께 스마트주문결제 ‘쓱오더’를 출시했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는 29일부터 쓱페이 앱을 통해 식당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하거나 포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기반 스마트 오더 서비스 쓱오더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이날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매장에서 주문하기 위해 매장 카운터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거나 쓱페이 앱에서 매장과 메뉴를 선택해 주문과 결제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고객 편의 제공과 스타필드 입점 테넌트 매출 증대를 위해 쓱페이와 함께 스타필드 모바일 주문 결제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쓱페이는 쓱오더 론칭 기념으로 29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쓱오더 첫 주문 시 3만원 이상 주문 건에 대해 쓱머니 3000원 적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리징담당 상무는 “스타필드 고양을 시작으로 향후 하남, 안성, 코엑스몰 등과 스타필드 시티(위례·명지·부천) 전 F&B(식음료) 매장에 순차적으로 쓱오더를 적용할 계획”이라며 “쓱오더와 같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입점 테넌트 매출 증가와 상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