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첫급여 패키지’ 선봬…통장·적금·신용대출 묶어 우대

급여이체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수수료 면제
사진ㅣ우리은행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사회초년생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인 ‘첫급여 우리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급여 이체 하나로 통장·적금·신용대출 상품의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

5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 상품은 ▲첫급여 우리통장 ▲첫급여 우리적금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로 구성됐습니다. 급여이체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우대금리,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급여 우리통장’은 급여이체 조건 충족 시 우리은행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전자금융 수수료뿐만 아니라 다른은행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자동화기기 출금·자동이체 수수료까지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부가서비스로 제주여행패키지와 신용대출금리 연 0.3%포인트 우대쿠폰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제주여행패키지는 여행권과 리조트 1박 숙박권, 렌터카 1일 이용권으로 구성됐습니다.

‘첫급여 우리적금’은 매월 10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합니다. 급여이체 우대조건 충족시 최고 연 2.2%(기본금리 1.1%, 우대금리 1.1%포인트) 금리를 제공합니다.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은 현재 직장에 1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급여이체조건만 충족하면 금리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고 우리은행의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로 전환 시 연 0.2%포인트 금리 우대쿠폰을 제공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행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회초년생을 지원하기 위해 쉽고 단순한 구조의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