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범 DL이앤씨 “최고 품질이 최상 경쟁력”…2021년 품질혁신 원년의 해 선포

이규성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과 주요 임원들이 6일 사내 화상회의에서 품질혁신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자료 ㅣ DL이앤씨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 ㅣ “품질에서부터 시작한 고객만족이야말로 우리가 궁극적으로 창출해야 할 가치입니다. 모든 임직원들이 협력회사와 함께 책임의식을 갖고 품질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옛 대림산업 건설사업부문인 DL이앤씨(DL E&C)가 품질혁신 선포식을 지난 6일 가졌습니다. DL이앤씨 출범과 함께 올해를 품질혁신의 원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인데요. 이 선포식 행사는 디타워 돈의문 본사 임직원들과 전국 100여개 현장의 품질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됐습니다.

DL이앤씨는 고객의 불편함이 없는 최고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의 인식 전환과 전사적인 품질혁신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주거 문화를 이끌어가는 공간 건축을 하는만큼, 엄격한 품질관리와 현장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현장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기술자들로 구성된 품질 전담팀을 신설했습니다.

아울러 품질 전담팀 소속의 품질 점검단은 매달 현장을 방문해 품질평가를 진행하고, 현장 품질관리자의 책임과 권한을 강화하기 위해 품질에 문제가 생기면 공사를 중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기도 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한 노력도 강화하기로 했는데요. 주택사업본부장(이규성)이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직원들과 공유하는 한편,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지역별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합니다.

더불어 고객의 눈높이와 입장에서 품질을 점검할 수 있도록 시공을 직접 담당한 직원들이 준공 후 현장을 방문할 계획인데, 이런 노력이 새로 출범하는 DL이앤씨가 고객 만족 혁신을 제대로 펼쳐갈 수 있는 좋은 버팀목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Company 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