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APEX 평가서 4년 연속 최고 등급

제철 식자재 사용한 기내식 등에서 높은 평가
서울 중구 소재 대한항공 사옥의 정문 모습. 사진 | 연합뉴스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대한항공이 미국 항공서비스협회(APEX)의 항공사 등급 평가에서 4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취득했습니다.

미국 뉴욕에 소재한 APEX는 지난 2018년부터 항공사 등급 평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항공기 좌석, 기내서비스, 기내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한 뒤 외부 전문 감사 기관의 검증을 거쳐 최종 등급을 결정합니다.

13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일등석 코스모스위트 2.0 좌석, 여러 콘텐츠를 담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철 식자재를 사용하는 기내식과 고품질의 와인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올해 5성 등급을 받은 글로벌 항공사는 대한항공을 포함해 델타항공, 에미레이트항공 등 총 27곳입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어가는 글로벌 항공사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Company 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