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전국 켄싱턴리조트, ‘익사이팅 서머’ 패키지 상품 선보여

URL복사

Friday, July 26, 2019, 16:07:41

전국 주요 여름 휴가 명소 인근의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서 진행
수영장·프라이빗 비치·래프팅·워터파크 등 액티비티 이용 혜택 제공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켄싱턴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9개 지점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단, 충주와 지리산하동 리조트는 제휴 업체 운영 상황에 따라 각각 8월 18일, 8월 30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는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물놀이 ▲워터파크 ▲수상 액티비티 등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구성과 운영기간, 가격은 각 지점별로 상이하다.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또는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4개 지점(청평·설악비치·지리산남원·서귀포)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또는 3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또는 3매)로 구성됐다. 단, 글로리콘도 도고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야외 수영장과 인근의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탁 트인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눈꽃 빙수 ▲해수 사우나 ▲인근 관광지 입장권 ▲물놀이 세트 무료 대여 ▲아메리카노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11만 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3개 지점(지리산하동· 충주·경주)과 글로리콘도 해운대에서 선보인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 또는 3인) ▲워터파크 입장권 2매(또는 3매)/래프팅 이용권 2매/서핑 이용권 2매 중 선택으로 구성됐다.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로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구비한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충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경주)’,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경주)’와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섬진강 래프팅(지리산하동)’, ‘서핑(글로리콘도 해운대)’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 ▲아메리카노 ▲실내 사우나 ▲야외 바비큐 테이블 대여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최저 17만 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인더보드] 신한은행 자금세탁방지부→‘본부’로 격상

[인더보드] 신한은행 자금세탁방지부→‘본부’로 격상

2025.04.24 16:05:27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24일 세종대로 본점에서 이사회를 열어 자금세탁방지부를 '본부'로 격상하고 경영진을 신규선임했습니다. 이사회의 이번 조처는 자금세탁방지에 대한 독립성과 업무전문성을 강화하면서 역할·책임을 명확히 하는 것으로 자금세탁방지 업무의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한 것입니다. 신임 자금세탁방지본부장(상무)에는 정해영 자금세탁방지부장이 발탁됐습니다. 신규선임된 정해영 상무는 2022년부터 자금세탁방지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자금세탁방지 관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전문성을 보유했다는 평가입니다. 한편 자금세탁방지(AML·Anti-Money Laundering)는 불법재산 취득·처분을 은닉·가장하는 행위를 막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특정 금융거래정보 보고·이용 등에 관한 법률(특금법)은 금융사에 자금세탁 및 테러자금조달방지(AML) 업무수행을 위한 보고체계를 수립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오는 5월13일 시행을 앞둔 개정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금지에 관한 업무규정에 따르면 회사의 자금세탁방지 업무지침을 제·개정 및 폐지하는 경우 이사회 의결을 거쳐야 합니다. 또 은행은 고액현금거래나 의심거래 등을 보고하는 '보고책임자'를 이사 또는 업무집행책임자 중에서 임명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