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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켄싱턴리조트, ‘익사이팅 서머’ 패키지 상품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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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26, 2019, 16:07:41

전국 주요 여름 휴가 명소 인근의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서 진행
수영장·프라이빗 비치·래프팅·워터파크 등 액티비티 이용 혜택 제공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켄싱턴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9개 지점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단, 충주와 지리산하동 리조트는 제휴 업체 운영 상황에 따라 각각 8월 18일, 8월 30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는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물놀이 ▲워터파크 ▲수상 액티비티 등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구성과 운영기간, 가격은 각 지점별로 상이하다.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또는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4개 지점(청평·설악비치·지리산남원·서귀포)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또는 3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또는 3매)로 구성됐다. 단, 글로리콘도 도고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야외 수영장과 인근의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탁 트인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눈꽃 빙수 ▲해수 사우나 ▲인근 관광지 입장권 ▲물놀이 세트 무료 대여 ▲아메리카노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11만 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3개 지점(지리산하동· 충주·경주)과 글로리콘도 해운대에서 선보인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 또는 3인) ▲워터파크 입장권 2매(또는 3매)/래프팅 이용권 2매/서핑 이용권 2매 중 선택으로 구성됐다.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로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구비한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충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경주)’,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경주)’와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섬진강 래프팅(지리산하동)’, ‘서핑(글로리콘도 해운대)’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 ▲아메리카노 ▲실내 사우나 ▲야외 바비큐 테이블 대여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최저 17만 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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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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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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