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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홈뷰티 가전’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출시...27만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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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8, 2019, 10:04:00

기존 라인업에 이은 다섯 번째 제품..클렌저 라인업 확대
실리콘 진동 방식으로 노폐물 제거..미세먼지 세안에 도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 LG전자가 LG 프라엘(LG Pra.L) ‘초음파 클렌저’를 8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더마 LED 마스크’(LED 마스크)·‘토탈 리프트 업 케어’(탄력 관리)·‘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에 이은 다섯 번째 프라엘 제품이다. 가격은 27만 9000원이다.

 

프라엘은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뜻하는 LG전자 홈뷰티 가전 라인업이다. 에스테틱에서 받던 관리를 집에서 직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계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올해 홈뷰티 시장이 5000억 원대 규모로 성장했다고 보고 있다.

 

이번 출시로 듀얼 모션 클렌저에 이어 클렌징 제품이 추가됐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미세모 타입이고 초음파 클렌저는 실리콘 진동 방식이다. 취향에 따라 두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은 초음파 진동 초당 37만 회·브러시 미세진동 분당 4200회로 노폐물을 제거한다. LG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고객들이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은 높인 클렌저를 찾는다는 점을 고려했다”며 “미세먼지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꼼꼼한 세안이 필수”라고 말했다.

 

초음파 클렌저는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든다. 발생한 기포는 피부 속 미세먼지나 노폐물들과 결합한다. 파워 스핀 브러시는 미세진동으로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끄집어낸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점을 살펴 안전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신제품 브러시 소재는 국제표준 규격(ISO 10993)에 따른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이다. 초음파 헤드 부분은 임플란트에 사용하는 인체 이식용 소재를 사용했다.

 

신제품은 휴대가 편리하며 관리도 쉽다. 브러시와 본체가 하나로 붙어있는 바디 일체형 디자인으로 크기가 작다. 브러시를 교체할 필요도 없다. LG전자는 “기존 진동 클렌저 사용자들이 브러시 교체가 번거로워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클렌징 강도는 3단계다. 세안 시간은 70초와 120초를 선택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약 6개월(1일 1회 70초 기준) 쓸 수 있다.

 

신제품은 IPX7 방수 등급을 충족한다. 샤워 중에 사용하고 세척할 수 있다. 건조도 빠르다. 세균 번식이 잘 되는 습한 욕실에서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쉽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담당은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경 이슈로 클렌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피부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로 홈 뷰티 시장을 지속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홈뷰티 가전 등 기존 가전제품 틀을 벗어난 ‘신가전’을 선보여 왔다. 2011년 출시한 스타일러는 의류관리기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 초 공개한 캡슐 맥주제조기 ‘홈브루’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헬멧형 탈모치료기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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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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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아파트 공급실적 27.7 ‘저조’…지역별 성적은?

전국 아파트 공급실적 27.7% ‘저조’…지역별 성적은?

2024.05.15 09:48:52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올해 상반기 중 전국 아파트 분양 공급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자잿값 인상과 지방 미분양 물량 증가, PF(프로젝트파이낸싱) 대출 우려 등으로 분양시장 분위기가 저하되며 저조한 공급실적으로 이어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14일 우리은행 자산관리컨설팅센터 조사에 따르면, 지난 5월 9일 기준 전국 아파트 분양물량의 계획 대비 공급실적(분양진도율)은 27.7%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초에 계획된 분양물량의 경우 33만5822가구였으나 9만2954가구만 분양되며 저조한 분양진도율을 기록했습니다. 지역별로 살펴볼 경우 광주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분양진도율이 절반을 넘기지 못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광주의 경우 분양물량으로 계획했던 2만811가구 중 1만1889가구가 기분양되며 분양진도율 57.1%로 전국에서 계획물량 대비 공급실적이 좋은 지역으로 파악됐습니다. 제주(49.4%), 전북(45.6%), 강원(44.1%)은 분양진도율 40%를 넘기며 비교적 분양속도가 원만한 편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울산(39.5%), 인천(34.8%), 전남(33.1%), 대전(31.6%), 충남(31.1%), 경북(28.3%)은 전국 평균을 상회한 수치를 올렸습니다. 경기(26.3%), 경남(22.7%), 충북(21.1%), 부산(16.9%), 서울(13.6%), 대구(12.7%), 세종(0%)은 분양진도율이 전국 평균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분양진도율이 낮은 지역은 지역 내 미분양 적체 현상이 장기화 하는 등 공급과잉 우려가 있거나 기분양한 사업지의 청약경쟁률 저조, 지역내 청약대기 수요는 잔존하나 정비사업지별 시행∙시공자 간 공사비 갈등이 커지는 요인 등으로 공급시기 조율이 쉽지 않은 지역들이라고 우리은행 자산관리센터는 전했습니다. 실제 대구와 경기는 지난 3월 기준으로 미분양이 각각 9814가구와 8340가구 적체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서울은 올해 들어 1순위 청약경쟁률이 124.85대 1을 기록할 만큼 청약수요가 풍부하나 분양가 책정을 놓고 갈등하는 정비사업지가 많아 분양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함영진 우리은행 부동산리서치랩장은 "고금리, PF 대출 냉각, 원자재 가격 인상, 미분양 적체 등 여러 요인이 고분양가, 지역별 청약 양극화, 아파트 분양(공급)진도율 저조 문제를 낳고 있다"며 "조만간 여름 분양 비수기가 도래할 예정이라 지역내 청약 대기수요가 상당하더라도 이런저런 요인으로 시원스런 아파트 공급을 단기 기대하기 제한적인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함 랩장은 "가을 분양 성수기가 도래하기 전까지 청약통장을 손에 들고 분양시장을 바라보는 수분양자의 청약 선택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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