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생활경제] 교촌치킨-마리몬드, 학대 피해 아동 후원 外

도미노피자 도미노스데이 D-5·bhc치킨 야구시즌 맞이 이벤트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교촌치킨-마리몬드, 학대 피해 아동 후원= 교촌에프앤비㈜가 자체 주문앱을 통해 ‘마리몬드(MARYMOND)’와 후원 프로젝트를 함께한다고 12일 밝혔다. 교촌치킨 주문앱 이용 시 지급되는 멤버십 포인트를 마리몬드 제품과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이다.

 

멤버십으로 교환한 마리몬드의 ‘평화의 씨앗’ 팔찌·배지 수익금은 학대피해아동 심리 치료 지원에 사용된다. 교촌은 제품 교환을 통해 소진된 포인트가 목표치인 30만 포인트에 달할 경우 1000만원을 추가로 기부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도미노스데이 D-5= 도미노피자가 ‘도미노스데이’을 17일부터 연다. 도미노스데이는 고객들에게 매달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엔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17일 하루만 쓸 수 있는 ‘방문 포장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관계자는 “새롭게 도미노피자를 만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도미노스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 온라인 신규 가입도 하시고 파격 할인 쿠폰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야구시즌 맞이 이벤트= bhc치킨은 야구 시즌을 맞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17일까지 연다. BSR(bhc+C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야구장에서 먹고 싶은 bhc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다.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 발표는 18일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야구 경기를 응원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치킨인 만큼 손쉽게 응모 가능한 간단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