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대리점협회, 우수지점 2곳 시상식 진행

지에이코리아 가벗지사·영진에셋 우리지점, 2019년 우수지점으로 선정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 한국보험대리점협회(회장 강길만)는 최근 법인보험대리점(GA) 소속 우수지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상을 받은 우수지점(사)은 지에이코리아 산하 가벗지사와 영진에셋 산하 우리지점 2곳으로 대리점협회는 지난 1일 6311명의 2019년 우수인증설계사와 함께 우수지점을 선정했다.

 

 

김수환 가벗지사장은 “정도를 걸으며 바르게 영업한 결과”라며 “우수인증설계사의 선정 기준이 설계사가 기본으로 지켜야 할 항목인 만큼 앞으로는 근속기간 3년 이상 우수인증설계사를 중심으로 영업을 풀어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가벗지사는 소속 설계사 중 40명이 우수인증설계사로 선정됐다. 지사가 속해 있는 지에이코리아(대표 송기흥)는 올해 1254명으로, GA 중 가장 많은 우수인증설계사를 배출했다.

 

 

장철호 우리지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우수인증설계사를 배출한 우리지점이 자랑스럽다”며 “우수인증설계사제도가 고객을 위해 바르게 일하는 설계사의 기준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진에셋(대표 정석영)에 속해 있는 우리지점은 재적인원 40명 중 17명(43%)이 우수인증설계사다.

 

강길만 대리점협회 회장은 “우수인증설계사는 자신의 일에 대한 신념과 남다른 가치관, 고객에 대한 헌신으로 많은 분들에게 존경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보험대리점 소속 설계사와 지점이 영업현장에서 자긍심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