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중저가 스마트폰 ‘Q51’ 홍보를 펼칩니다.
LG전자와 이십세들은 오는 21일 유튜브 채널에 Q51 리뷰 영상을 올리고 이어 27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십세들은 20대의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채널로 구독자 약 30만 명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Q51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Q51은 6.5인치 대형 화면에 전·후면 카메라 4개, 4000밀리암페어시(mAh)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가격은 31만 9000원 입니다. 지난달 26일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LG전자는 온라인 홍보 활동을 강화하는 추세입니다. 지난달에는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행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Q51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