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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신제품 출시..출하가 199만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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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10, 2020, 10:07:00

전국 LG베스트샵·백화점 등에서 판매..시음행사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전보다 100만 원 가량 가격을 낮췄습니다.

 

LG전자가 10일 홈브루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원가절감으로 가격을 낮췄으나 외관 디자인과 성능 및 기능을 유지했습니다. LG전자는 “더 많은 고객이 홈브루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설정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알아서 진행하며 맥주를 만드는 제품입니다. 페일 에일, 인디아 페일에일(IPA),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등 맥주 5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홈브루 시음장소를 전국 베스트샵 100곳으로 확대합니다. 참여하려면 이달 중순 이후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베스트샵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행사매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신제품 출하가는 199만 원입니다. 기존 300만 원이었던 가격에서 100만 원 가량 저렴한 수준입니다. 렌털 시 월 사용료는 4만 9900원입니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홈술 문화가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LG만의 기술이 집약된 홈브루를 앞세워 많은 고객에게 맥주를 직접 만드는 경험과 맛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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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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