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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써브웨이 ‘K-바비큐 샌드위치’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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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01, 2020, 17:09:04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써브웨이 ‘K-바비큐 샌드위치’ 출시

 

 

K-바비큐 샌드위치는 써브웨이가 1991년 국내 진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맞춤형 로컬 메뉴입니다.

 

K-바비큐 소스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소스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테스트와 연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했습니다. 국내산 통마늘, 간장, 흑설탕 등의 원료를 최적 배율로 조합해 오랜 시간 끓여내는 방식으로 만드는데요. 달짝지근하면서 은은한 불맛이 특징인 간장 소스에 알싸한 마늘 향미를 더했습니다.

 

K-바비큐 샌드위치는 9월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가격은 15cm 6000원, 30cm 1만 300원입니다. 30cm 샌드위치는 15cm 샌드위치 2개 가격보다 14% 가량 저렴한데요.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국내 첫 로컬 신메뉴 ‘K-바비큐 샌드위치’와 더불어 대체육 버전 신제품 ‘얼터밋 샌드위치’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환생고 보윤 라인을 담아 구성됐습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에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이 들어갔습니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습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높이는 ▲고영양 토너 ▲에멀전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과 눈가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할리스커피, 다크체리 음료 2종 출시

 

 

이번에 출시하는 다크체리 음료 2중 중 하나인 ‘체리 담은 베리 스무디’는 다크체리와 블랙베리,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진한 과일 스무디입니다. 당도 높은 다크체리에 베리류가 들어갔습니다.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는 다크체리 베이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요거트가 들어간 과일라떼입니다. 산뜻하면서도 든든한 맛이 특징입니다.

 

할리스커피는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먼저 ‘다크체리 쇼콜라’는 달달한 다크체리와 쌉싸름한 맛의 다크초콜릿이 들어간 케이크입니다. ‘헤이즐넛 모카’는 헤이즐넛향이 나는 다크초코 생크림에 모카 크림을 더한 케이크로 커피향이 특징입니다.

 

‘당근 크림치즈 라운드’는 호두가 들어간 당근시트와 크림치즈를 더한 케이크입니다. 당근 모양 초코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고구마와 마스카포네 치즈무스가 어우러진 ‘고구마 치즈 라운드’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이 밖에 초콜릿이 들어간 ‘아메리칸 초콜릿 청크 쿠키’와 견과류 왕으로 불리는 마카다미아가 통째로 들어간 ‘아메리칸 마카다미아 쿠키’도 내놨습니다.

 

◇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 인기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을 강조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330ml)은 기존 맥주캔(355ml) 제품보다 길고 가늘어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점과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일반적인 맥주 캔 제품들이 6팩으로 구성된데 반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은 4팩으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는데요. 종량세를 적용해 국산 주요 맥주보다 출고가가 낮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롯데리아, ‘치킨 라이벌’ 세트 구매 시 치킨너겟 증정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핫크리스피버거’와 ‘티렉스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2012년 3월에 출시한 ‘핫크리피버거’는 통 닭가슴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티렉스버거는 매장 방문 고객과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 시장조사를 통해 2018년 6월에 출시했습니다. 번(햄버거빵)보다 큰 치킨 통다리살로 만들어 ‘크게 한 입 베어 물다’ 라는 뜻과 티라노사우루스를 상징하는 티렉스로 명칭한 제품으로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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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2024.05.09 10:43:1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하이닉스[000660]가 온디바이스(On-Device) AI용 모바일 낸드 솔루션 제품인 'ZUFS(Zoned UFS) 4.0'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온디바이스 AI는 물리적으로 떨어진 서버의 연산을 거치지 않고 기기 자체에서 AI 기능을 구현하는 기술입니다. 스마트폰 기기가 자체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연산하도록 해 AI 기능의 반응 속도는 빨라지고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기능도 강화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ZUFS는 플래시 메모리 제품인 UFS의 데이터 관리 효율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공간 구분 없이 동시에 저장했던 기존 UFS와 달리 여러 데이터를 용도와 사용 빈도 등 기준에 따라 각각 다른 공간에 저장해 스마트폰 OS의 작동 속도와 저장 장치의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 환경에서 스마트폰 앱 실행 시간을 기존 UFS 대비 약 45% 향상시켰으며 저장 장치의 읽기, 쓰기 성능이 저하되는 정도가 UFS 대비 4배 이상 개선됨에 따라 제품 수명도 약 40% 늘어났다고 덧붙였습니다. SK하이닉스는 "ZUFS 4.0은 모바일 기기에서 온디바이스 AI를 구현하는 데 최적화된 메모리반도체로 업계 최고 성능 구현을 통해 HBM으로 대표되는 초고성능 D램에 이어 낸드에서도 AI 메모리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AI 붐이 도래하기 전인 2019년부터 고성능 낸드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보고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협업해 ZUFS 개발을 시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고객사에 제공한 초기 단계 ZUFS 시제품을 바탕으로 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JEDEC) 규격에 적합한 4.0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3분기부터 ZUFS 4.0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으로 양산 제품은 향후 글로벌 기업들이 내놓을 온디바이스 AI 스마트폰들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안현 SK하이닉스 부사장은 "빅테크 기업들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탑재한 온디바이스 개발에 집중하면서 여기에 필요한 메모리에 대한 요구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고성능 낸드 솔루션을 적시 공급하는 한편, 세계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글로벌 1등 AI 메모리 프로바이더의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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