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리온(대표 이경재)은 치킨팝이 재출시 이후 2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오리온 측은 치킨팝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출시됐다는 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통 문화에 익숙한 1020세대의 호감도를 높인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치킨팝은 닭강정 맛의 과자인데요. 3년 전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돼 생산이 중단됐지만, 2019년 2월 기존 대비 10% 증량해 다시 선보였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치킨팝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맛과 경쾌한 식감을 재해석한 새로운 플레이버로 치킨팝 열풍을 다시 한번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