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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카드, 법인사업자 맞춤형 신용카드 시리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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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1, 2021, 17:07:43

‘비즈 위드’시리즈..채움 Biz포인트 기본적립·전국 주유소·충전소 추가적립
‘하이 비즈’시리즈..기업포인트 기본적립·음식·커피·쇼핑 가맹점 등 적립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NH농협카드가 법인사업자 대상의 최적화 신용카드 시리즈를 대거 내놨습니다.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1일 법인사업자 이용 패턴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한도가 없는 ‘비즈 위드’시리즈 4종과 ‘하이 비즈’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법인사업자 대상으로 발급 가능한 비즈 위드·하이 비즈 시리즈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0.1~0.4% 기본적립을 제공해서 범용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또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역을 선정하고 추가적립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비즈 위드 시리즈는 ▲결제 전용 비즈 위드 신용카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위드 포인트 신용·체크카드 ▲ 비즈 위드 오일 신용카드로 구성됩니다.

 

비즈 위드 포인트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에 대해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이면 0.2%,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이면 0.3%, 300만원 이상이면 0.4%를 각각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전월 실적 산정 시 동일 사업자번호로 발급된 모든 카드를 합산하여 전월 실적을 산정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 위드 포인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0.2% 기본적립을 제공하며 전국 주유소 및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과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경우 0.1%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비즈 위드 오일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시 전국 주유소 및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의 0.5%를 적립해주고 이외의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은 0.1%가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하이 비즈 시리즈는 결제 전용인 ▲하이 비즈 신용카드 ▲BC 기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 비즈 포인트 신용·체크카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기본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이 제공됩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0.1% 기본적립이 제공되고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됩니다. 추가적립 영역은 ▲음식(전국 음식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코리아·이디야·투썸플레이스) ▲쇼핑(하나로클럽·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다이소)에 해당됩니다.

 

비즈 위드 시리즈와 하이 비즈 시리즈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5000원이고 국내외겸용 1만원입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국내전용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법인사업자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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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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