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경상북도 울릉군에서 진행한 고객 초청 행사 '울캠-커넥트 트립'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9일 밝혔습니다.
KT의 아웃도어 특화 프로모션 '당신의 가는 모든 곳에 KT'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국 어디서든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KT의 연결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향후 행사 일정은 KT닷컴과 패밀리박스/Y박스 앱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KT 고객 10가족, 총 37명이 참여해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됐습니다.
첫날에는 독도 일출전망대를 방문해 울릉도의 절경을 감상하고 둘째 날에는 수심 6미터 아래에서 울릉도 바다와 물고기를 만나는 수중전망대 '천부해중전망대', 울릉도 마스코트 울라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페울라, 울릉도 유일의 식물원 '예림원', 울릉도 3대 절경 중 하나인 관음도를 방문하였다. 마지막 날에는 태하항목관광모노레일을 타고 태하등대를 감상하는 코스를 체험했습니다.
가장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은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한 가족사진 촬영이었습니다. 현장에서 찍은 감성 사진은 액자로 제작해 선물했으며 고객들이 직접 찍은 풍경은 스냅북으로 제작해 공유할 예정입니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고객과 함께 자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KT 우수한 무선 품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한 네트워크 환경과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