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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Wednesday, August 27, 2025, 10:08:07 크게보기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고객 중심 경영과 소통 체계 강화를 위해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입니다. 단순한 고객응대 차원을 넘어 채택된 제안을 실제 제도와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하는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의 의견이나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내용을 적용 전과 후로 비교해 시각적으로 제공합니다. 기존 VOC(Voice of Customer) 제도가 일회성 응대로 그치는 경우가 많았던 단점을 이번 플랫폼을 통해 보완했다는 설명입니다.

 

 또한 채택된 개선과제를 진행 단계별로 SMS로 안내해 고객이 직접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수 제안 사례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감사 쿠폰 등의 리워드도 제공됩니다.

 

이선훈 대표는 “신한 새로고침은 보다 체계적인 고객 제안 검토 및 신뢰 있는 고객 소통을 위한 디지털 기반의 창구”라며 “불편을 단순 해소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제안을 업무 프로세스 혁신으로 연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 SOL증권 하단의 ‘메뉴→ 고객서비스→ 고객상담→ 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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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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