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최대 60% 할인

신학기 필수준비물·참고서·필수가전·공부방 등 4개 카테고리 운영
쿠팡은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미지ㅣ쿠팡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쿠팡이 가을 신학기 준비물 할인 행사를 연다.

쿠팡은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테마관은 신학기 준비물인 참고서부터 가전, 가구까지 맞춤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할인혜택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카테고리 할인관을 마련했고, 오는 25일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는 ▲신학기 필수준비물 ▲참고서&필독도서 ▲신학기 필수가전 ▲신학기 공부방&자취방 등 4개로 나눠 고객 구매 편의를 높였다.

대표상품으로 ‘서우홈 철제선반 4단 화이트’는 쿠팡가 3만 1000원대다. ‘예꼬맘 치카케어 치약 베이비용 1단계 3p + 미니 치약 3p’를 쿠팡가 1만원대에, ‘투영디자인 엘리트 스프링 유선노트 8종 세트’는 쿠팡가 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테마관 내 각종 최신 디지털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신학기 디지털 페어’도 진행한다. 컴팩트한 무게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LG전자 2019년형 gram(그램)과 S펜으로 진짜 펜처럼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노트북 Pen S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상품을 포함해 가구, 도서까지 신학기 때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상품들로 이번 테마관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테마관, 기획전 등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