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홀 매장서 ‘닭갈비 볶음밥’ 판다

지난 3월 출시한 HMR 제품 2종..전국 28개 매장서 시범 판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을 전국 28개 홀 매장에 시범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미지ㅣ교촌치킨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교촌치킨의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교촌 닭갈비 볶음밥’을 이제 홀 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을 전국 28개 홀 매장에 시범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2종 제품은 고추장 소스를 사용한 매콤한 맛에 향과 식감을 모두 고려해 깻잎과 깍두기를 넣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 달콤짭짤한 간장 소스로 볶아낸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등이다.

특히,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3월 출시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이기도 하다. 교촌은 온라인 몰 위주로 판매되던 제품을 오프라인에 접목해 메뉴 다각화를 통한 홀 매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접할 수 있는 교촌 닭갈비 볶음밥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현재는 일부 매장 한정 판매로 시작하지만, 추후 판매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최근 홀 전용 신규 사이드 메뉴 4종인 ▲매콤한 토마토 스튜에 포카치오를 곁들여 즐기는 ‘교촌에그인헬’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특징인 ‘교촌마라떡볶이’ ▲닭가슴살 육포와 나초로 구성된 ‘교촌트리플꼬끄칩’ ▲황태채와 넛츠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교촌바삭황태넛츠’를 출시한 바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