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가라지(GARAGE), ‘1인 기업 전화 서비스’ 업무제휴 체결

전화 업무 대행 전문업체 ‘맥스텔’과 협력..가라지 멤버 10% 할인 혜택
공유오피스 업체 가라지(GARAGE)가 전화 업무 대행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입주사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ㅣ가라지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공유오피스 업체 가라지(GARAGE)가 전화 업무 대행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입주사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인 크리에이터와 소규모 스타트업을 위한 코워킹스페이스 가라지(대표 백기민)는 전화업무 대행 전문업체 맥스텔(대표 이민정)과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맥스텔은 상호 응대와 전화를 받아 연결해 주는 내선 연결 서비스 등의 간단한 업무부터 주문 상담 관리, 제품 상담, 텔레마케팅 업무 또는 외국어 응대 서비스, 각종 일반 사무와 비즈니스 업무 등을 수행하는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라지 멤버는 맥스텔 모든 서비스를 10% 할인된 비용으로 누릴 수 있다. 맥스텔 이용을 원하는 가라지 입주사는 제휴 이메일 또는 맥스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가라지는 1인 크리에이터와 소규모 스타트업에 특화된 업무 공간을 제공하는 코워킹스페이스로, 물리적 공간뿐만 아니라 마케팅, 사업 컨설팅, 채용, 프로젝트 매칭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업무 지원 서비스를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지난 2월, 강남점을 오픈했으며 강남권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지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가라지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단순한 업무에 드는 시간과 노력은 줄이고, 실질적으로 중요한 업무에만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길 바란다”며 “전화 서비스는 그동안 가라지 멤버들의 수요가 있었던 제휴 서비스여서 이번 기회를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