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요기요 회원 대상 4천원 쿠폰 제공

오늘 27일 마지막으로 마감..행사 시간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
bhc치킨 종로점. 사진ㅣbhc치킨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bhc치킨이 요기요 회원들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을 쏜다.

bhc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을 통해 치킨 주문 때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3일부터 진행 중인 이번 행사는 불금인 오늘 27일을 마지막으로 마감된다. 행사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선선한 날씨에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이 전혀 없이 요기요가 모든 할인 금액을 부담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된다. 단, 현금결제의 경우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 치킨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이밖에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의 마지막 금요일을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