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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창립 2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1400여 상품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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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October 01, 2019, 10:10:22

2개중 1개가 행사 상품, 고객 반응 좋은 하나 더(+1) 중심으로 구성
식사류 타임 세일, 행사상품 추가할인 등 혜택, 즐거움 더한 이벤트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이마트24가 오는 24일 창립 2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10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1400여 상품에 대해 ▲1+1 ▲2 +1 ▲덤증정 등 역대 최대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편의점이 2500~3000여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는 것을 감안하면, 10월 한 달간 이마트24 상품 2개 중 1개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준이다.

 

이마트24는 기본적인 1+1, 2+1과 함께 요일별 테마 상품 할인, Fresh Food 타임세일, 행사상품 신용카드 추가 할인, 차별화 상품 파격 덤 증정 등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하나 더 증정(+1) 행사 상품이 1100여개로 상당부분을 차지하도록 구성했으며, 카테고리별로는 간편·기호식품 250여종, 과자·빵 220여종, 음료 200여종, 유제품 190여종, 가공식품 120여종, 아이스크림 80여종, 비식품 170여종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으로 행사가 기획됐다.

 

이마트24는 “창립 2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이마트24를 지속 방문해주시길 바라며 이처럼 파격적인 고객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이번 마케팅을 계기로 가맹점의 매출이 증대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가맹점·본부가 모두 ‘WIN-WIN’하겠다는 것이 이마트24의 마케팅 방향성이라고 덧붙였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마케팅과 상품으로 고객 만족감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 요일별 테마 상품 할인 이벤트 선보여

 

같은 맥락에서 이마트24는 10월 한 달 동안 요일별 테마 상품을 정해 ‘그 날엔 하나 더 드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매주 ▲월요일 핫바데이(핫바 14종) ▲화요일 탄산음료데이(코카콜라·칠성사이다 슬림캔) ▲수요일 당충전데이(젤리·푸딩·아이스크림·유제품 등 17종) ▲목요일 간식데이(치즈·냉동간식 2종) ▲금요일 안주데이(냉장냉동안주·치즈·하몽 등 8종) ▲토·일 나뚜루데이(나뚜루 파인트 9종)에 해당 상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바쁜 월요일은 허기를 달래고, 화요일은 답답해진 마음을 탄산음료로 시원하게 정리하고, 지쳐가기 시작하는 수요일은 달콤한 상품으로 당을 충전하고, 금요일과 주말에는 맛있는 안주로 가볍게 한잔 하라고 제안하는 등 스토리를 담아 이번 요일별 테마 상품을 선정했다고.

 

◇ 창립 이래 최대 금액인 ‘1억 경품’ 이벤트

 

이마트24 창립 이래 최대인 1억 상당의 경품을 내건 ‘이마트24가 1억원을 쏩니다’ 이벤트도 10월 중순까지 지속 진행된다.

 

이달 15일까지 이마트24에서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적립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기간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가맹점 창업 지원(4000만원 상당) ▲생활비 지원(이마트24 e쿠폰 100만원씩 36개월 제공) ▲교통 지원(그랜져IG 제공) 중 하나를 당첨자가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는 창립 기념일인 10월 24일(목)에 발표 예정이다.

 

또, 매일 2200명에게 1000원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얼리버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지속 진행한다.

 

같은 기간 매일 오전 8시부터 이마트24에서 2000원 이상(담배·서비스상품 제외) 결제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적립하면, 고객의 앱 이벤트 페이지에 100% 당첨 초성퀴즈 응모권이 생성되고 퀴즈를 풀면 1000원 e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는 1인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10월 15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에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쿠폰(이프레쏘 HOT아메리카노 1잔)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삼성·비씨·NH농협·현대카드 파격 할인 혜택

 

이마트24는 10월 한 달간 다양한 카드와 손잡고 기분 좋은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삼성카드와는 Fresh Food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사를 거르지 말라는 의미에서 ▲도시락 ▲김밥 ▲주먹밥 등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모든 Fresh Food 상품 120여종에 대해 삼성카드로 결제 시 식사 시간(07시~09시·12시~14시·17시~19시)에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휴 통신사인 KT멤버쉽 10% 중복 할인이 가능해 보다 알뜰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다. 예컨대, 4000원짜리 도시락을 구매하면서 식사 시간에 KT멤버십 10%를 할인 받고 삼성카드로 결제 시 19%가 할인된 3240원에 구매 가능하며, 700삼각김밥은 570원에 살수 있다. (1인 1일 1회 최대 2000원 한정)

 

9월에 이어 10월에도 주요 카테고리 행사 상품 570여종에 대해 제휴카드로 결제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풀데이’도 계속해서 진행된다. ▲과자·빵(197종)은 비씨카드(레드) ▲유제품(185종)은 NH 농협카드(그린) ▲음료(189종)는 현대카드(블루)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각 제휴카드 당 하루 1회, 최대 1000원의 할인 혜택 가능) 이 역시 KT멤버쉽 10% 중복 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은 반값 이상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올해는 매월 행사 상품을 확대하고 차별화 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마케팅을 강화해 왔다”며 “리브랜딩 후 투자를 통해 하드웨어 경쟁력이 확보된 만큼 올해 마케팅, 상품 경쟁력을 꾸준히 높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지난 2017년 7월 13일 ‘이마트 위드미’에서 ‘이마트24’로 리브랜딩을 발표했다. 회사 측은 같은 해 10월에는 리브랜딩을 50%까지 완료함과 동시에 편의점 업계 4위로 도약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발표했다.

 

이에 의미가 있는 10월과 이마트24의 24를 결합한 10월 24일을 새로운 창립기념일로 지정하고, 2018년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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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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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아파트 공급실적 27.7 ‘저조’…지역별 성적은?

전국 아파트 공급실적 27.7% ‘저조’…지역별 성적은?

2024.05.15 09:48:52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올해 상반기 중 전국 아파트 분양 공급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자잿값 인상과 지방 미분양 물량 증가, PF(프로젝트파이낸싱) 대출 우려 등으로 분양시장 분위기가 저하되며 저조한 공급실적으로 이어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14일 우리은행 자산관리컨설팅센터 조사에 따르면, 지난 5월 9일 기준 전국 아파트 분양물량의 계획 대비 공급실적(분양진도율)은 27.7%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초에 계획된 분양물량의 경우 33만5822가구였으나 9만2954가구만 분양되며 저조한 분양진도율을 기록했습니다. 지역별로 살펴볼 경우 광주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분양진도율이 절반을 넘기지 못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광주의 경우 분양물량으로 계획했던 2만811가구 중 1만1889가구가 기분양되며 분양진도율 57.1%로 전국에서 계획물량 대비 공급실적이 좋은 지역으로 파악됐습니다. 제주(49.4%), 전북(45.6%), 강원(44.1%)은 분양진도율 40%를 넘기며 비교적 분양속도가 원만한 편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울산(39.5%), 인천(34.8%), 전남(33.1%), 대전(31.6%), 충남(31.1%), 경북(28.3%)은 전국 평균을 상회한 수치를 올렸습니다. 경기(26.3%), 경남(22.7%), 충북(21.1%), 부산(16.9%), 서울(13.6%), 대구(12.7%), 세종(0%)은 분양진도율이 전국 평균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분양진도율이 낮은 지역은 지역 내 미분양 적체 현상이 장기화 하는 등 공급과잉 우려가 있거나 기분양한 사업지의 청약경쟁률 저조, 지역내 청약대기 수요는 잔존하나 정비사업지별 시행∙시공자 간 공사비 갈등이 커지는 요인 등으로 공급시기 조율이 쉽지 않은 지역들이라고 우리은행 자산관리센터는 전했습니다. 실제 대구와 경기는 지난 3월 기준으로 미분양이 각각 9814가구와 8340가구 적체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서울은 올해 들어 1순위 청약경쟁률이 124.85대 1을 기록할 만큼 청약수요가 풍부하나 분양가 책정을 놓고 갈등하는 정비사업지가 많아 분양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함영진 우리은행 부동산리서치랩장은 "고금리, PF 대출 냉각, 원자재 가격 인상, 미분양 적체 등 여러 요인이 고분양가, 지역별 청약 양극화, 아파트 분양(공급)진도율 저조 문제를 낳고 있다"며 "조만간 여름 분양 비수기가 도래할 예정이라 지역내 청약 대기수요가 상당하더라도 이런저런 요인으로 시원스런 아파트 공급을 단기 기대하기 제한적인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함 랩장은 "가을 분양 성수기가 도래하기 전까지 청약통장을 손에 들고 분양시장을 바라보는 수분양자의 청약 선택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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